관리 메뉴

엠마오 가는 길: 바른 성경연구

두려울 때 힘이 되는 성경절 본문

helpful verses [도움을 주는 성경절]

두려울 때 힘이 되는 성경절

BibleMotivation 2020. 7. 8. 20:03
728x90
728x90

 


요한복음 14장 27절

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,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.

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 같지 아니하니라.

너희는 마음에 근심도 말고, 두려워하지도 말라.

 

·

시편 91편 1~12절

지존자의 은밀한 곳에 거하는 자는 전능하신 자의 그늘 아래 거하리로다.

내가 여호와를 가리켜 말하기를 저는 나의 피난처요, 나의 요새요, 나의 의뢰하는 하나님이라 하리니,

이는 저가 너를 새 사냥꾼의 올무에서와 극한 염병에서 건지실 것임이로다.

 

저가 너를 그 깃으로 덮으시리니, 네가 그 날개 아래 피하리로다.

그의 진실함은 방패와 손 방패가 되나니,

너는 밤에 놀램과 낮에 흐르는 살과 흑암 중에 행하는 염병과

백주에 황폐케 하는 파멸을 두려워 아니하리로다.

천인이 네 곁에서, 만인이 네 우편에서 엎드러지나,

이 재앙이 네게 가까이 못하리로다.

오직 너는 목도하리니, 악인의 보응이 네게 보이리로다.

 

네가 말하기를 여호와는 나의 피난처시라 하고 지존자로 거처를 삼았으므로,

화가 네게 미치지 못하며, 재앙이 네 장막에 가까이 오지 못하리니,

저가 너를 위하여 그 사자들을 명하사, 네 모든 길에 너를 지키게 하심이라.

저희가 그 손으로 너를 붙들어, 발이 돌에 부딪히지 않게 하리로다.

 

·

잠언 29장 25절

사람을 두려워하면 올무에 걸리게 되거니와, 여호와를 의지하는 자는 안전하리라.

 

·

여호수아 1장 9절

내가 네게 명한 것이 아니냐,

마음을 강하게 하고, 담대히 하라.

두려워 말며, 놀라지 말라.

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나님 나 여호와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.

 

·

요한일서 4장 18절

사랑 안에 두려움이 없고, 온전한 사랑이 두려움을 내어 쫓나니,

두려움에는 형벌이 있음이라.

두려워하는 자는 사랑 안에서 온전히 이루지 못하였느니라.

 

·

로마서 8장 15절

너희는 다시 무서워하는 종의 영을 받지 아니하였고,

양자의 영을 받았으므로, 아바 아버지라 부르짖느니라.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