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 메뉴

엠마오 가는 길: 바른 성경연구

외로울 때 힘이 되는 성경절 본문

helpful verses [도움을 주는 성경절]

외로울 때 힘이 되는 성경절

BibleMotivation 2020. 7. 8. 20:14
728x90
728x90

 


 

요한복음 14장 18절

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 두지 아니하고, 너희에게로 오리라.

 

·

시편 9편 9~10절

여호와는 또 압제를 당하는 자의 산성이시요, 환난 때의 산성이시로다.

여호와여, 주의 이름을 아는 자는 주를 의지하오리니,

이는 주를 찾는 자들을 버리지 아니하심이니이다.

 

·

이사야 41장 10절

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.

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.

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.

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.

 

·

로마서 8장 35~39절

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으리요.

환난이나 곤고나 핍박이나 기근이나 적신이나 위험이나 칼이랴.

 

기록된 바,

우리가 종일 주를 위하여 죽임을 당케 되며,

도살할 양같이 여김을 받았나이다 함과 같으니라.

그러나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,

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.

 

내가 확신하노니,

사망이나 생명이나 천사들이나 권세자들이나

현재 일이나 장래 일이나 능력이나,

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아무 피조물이라도,

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으리라.

 

·

이사야 30장 19절

시온에 거하며 예루살렘에 거하는 백성아,

너는 다시 통곡하지 않을 것이라.

그가 너의 부르짖는 소리를 인하여 네게 은혜를 베푸시되,

들으실 때에 네게 응답하시리라.

 

·

시편 55편 22절

네 짐을 여호와께 맡겨 버리라.

(그가) 너를 붙드시고,

의인의 요동함을 영영히 허락지 아니하시리로다.

 

·

시편 103편 13절

아비가 자식을 불쌍히 여김같이, 여호와께서 자기를 경외하는 자를 불쌍히 여기시나니

 

·

이사야 49장 14~15절

오직 시온이 이르기를,

여호와께서 나를 버리시며, 주께서 나를 잊으셨다 하였거니와,

여인이 어찌 그 젖 먹는 자식을 잊겠으며, 자기 태에서 난 아들을 긍휼히 여기지 않겠느냐,

그들은 혹시 잊을지라도 나는 너를 잊지 아니할 것이라.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Comments